강대길울산시의회 의원 자율방범대 지원 조례 발의
김성호 | 기사입력 2017-03-13 14:23:20
[울산타임뉴스=김성호] 자율방범대 활동에 필요한 소모성 장비, 경비 등을 지원하기 위한 ‘울산광역시 자율방범대 지원 조례’가 제정될 전망이다.

강대길 의원은 “지역사회의 민생치안 유지에 기여하고 있는 자율방범대의 활동에 필요한 소모성 장비 및 경비 등에 대하여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지원을 함으로써 지역 사회의 안녕과 질서를 유지하고자 이번 조례를 발의하게 됐다"고 했다.

조례안에는 시장은 예산의 범위내에서 자율방범대의 활동에 필요한 소모성 방범 장비 및 복장, 경비 등을 지원 할 수 있도록 했지만 3개월 이상 자율방범대의 활동 실적이 없거나, 지원금을 목적 외 용도에 사용한 경우에는 예산 지원을 중단하거나 축소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예산을 지원한 경우에는 목적대로 사용되고 있는지 시장이 지도․감독토록 했으며, 매년 활동 실적을 평가해 그 결과를 다음 연도 지원금에 반영 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조례안은 제187회 임시회에서 해당 상임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본회의에서 의결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