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예술의 전당, 천안 유키 구라모토의 <봄날의 꿈>24일 공연 오픈
최영진 | 기사입력 2017-03-13 11:23:56
유키 구라모토의 피아노 선율<봄날의 꿈> 포스터
[천안=최영진 기자]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박상규)은 오는 24일 저녁 7시30분 천안예술의 전당 대공연장에서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 유키 구라모토의 피아노 선율로 그리는 <봄날의 꿈>을 공연한다.

그의 음악은 한국 드라마 ‘겨울연가’, ‘사랑의 인사’, ‘첫사랑’, ‘가을동화’와 영화 ‘달콤한 인생’, ‘우리 형’ 등에 삽입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키 구라모토의 음악들은 인물의 감정을 극대화하며 극의 몰입을 돕고 부드럽고 애절한 선율은 듣고 또 들어도 다시 듣고 싶은 음악이다.

피아노 솔로와 콰르텟의 앙상블을 보여줄 이번 무대는 오롯이 피아노 소리에 집중하는 순간 유키 구라모토의 가장 큰 매력인 유려하면서도 소박한 멜로디가 고스란히 전해지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봄날의 꿈> 티켓은 R석 5만원, S석 3만원, A석 2만원, B석 1만원이며 공연문의는 인터파크(1544-1555), 천안예술의전당(1566-0155)으로 하면 된다.

한편, 천안예술의전당은 마지막주 수요일에 11시 콘서트를 운영하며, 4월 7일 오후 7시 30분과 4월 8일 오후 2시와 6시에 공연하는 <윤동주, 달을쏘다> 티켓을 오픈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