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해요 산불조심! 함께해요 푸른미래
-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와 연계한 산불예방 캠페인 실시
최경락 | 기사입력 2017-03-08 11:20:45
【울진=최경락기자】남부지방산림청 울진국유림관리소(소장 이수성)는 ’17년 봄철 산불조심기간을 맞아 산불방지를 위한 국민들의 공감대 형성과 참여의식 확산을 위해 지난 03. 03.(금) ~ 03. 05.(일)까지 3일간 울진군 후포면 후포항 한마음광장일대에서 ‘2017년 울진대게와 붉은대게축제‘와 연계하여 산불방지 캠페인을 전개했다.

울진국유림관리소는 이 기간 동안 관광객을 대상으로 2000년 동해안지역 대형 산불 사진전을 개최하고 가족단위의 관광객들에게 나무목걸이 제작 및 숲체험 교육도 안내하는 등 산불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켰다. 또한 산불방지에 대한 규제개혁 현장지원센터를 운영하여 대국민 홍보를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서 이수성 울진국유림관리소장은 “국민들의 작은 관심 하나하나가 산불예방의 가장 큰 힘"이라고 말하면서 “늘 푸르고 울창한 산림을 산불로부터 보호하고 정부 3.0을 실현하기 위해 국민들의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고 강조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