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롯골 새마을 작은도서관 제11회 독서골든벨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2-25 15:56:43
[구미=김이환]
도량동(동장 조장근)에서는 2017. 2. 23.(목) 09:00 도량동 4주공아파트 소롯골 새마을 작은도서관에서 시․도의원, 회원 및 참여 학생 등 40여명이 참석하여 제11회 독서골든벨 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소롯골 새마을 작은도서관에서 자라나는 미래의 꿈나무들이 책 읽기 습관화와 흥미를 길러주기 위하여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올해 독서골든벨 선정 도서는 ‘다문화이웃이 직접 들려주는 다문화전래동화‘ ‘신통방통 우리놀이‘ 등 도서를 읽고 참여한 30여명의 학생들은 사뭇 진지한 모습이었다. 행사는 O, X 퀴즈와, 객관식, 주관식 문제로 이루어졌으며, 아쉽게 탈락한 도전자들의 패자부활전도 이어졌으며 손에 땀을 쥐는 박진감과 열정으로 문제 풀이를 거듭했다.

최정희 소롯골 새마을 작은도서관 회장은 이번 독서골든벨 행사를 알차게 준비하였고, 수고해준 회원들과 상품을 지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주민과 학생들이 새마을 작은도서관을 많이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아이들이 『꿈을 키워나가는 작은도서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