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원주부총장 윤방섭)는 23일 강원도 원주시 호텔 인터불고에서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 과학기술대학 패키징학과의 주관 하에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 (재)원주의료기기테크노벨리, (사)강원의료기기산업협회 그리고 Sealed Air Corp. 의 4자 MOU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MOU는 의료기기 분야의 패키징 활용을 위한 제조, 정보, 환경과 운영 시스템 관련 연구 및 개선방안, 품질시스템과 그 규정에 관한 내용에 대하여 상호 적극적인 협업을 진행하고, 학부와 대학원 교육을 향상시키는 등 국제적 인증을 위한 연구 및 개발에 대해서도 협력한다.

특히 Sealed Air Corp.에서는 MOU 체결과 동시에 ‘의료/전자기기 포장기술’을 주제로 심포지엄을 개최헤 당사의 패키징 신기술(가칭: 의료기기 수출 경로별 수출포장 적용 기술 경향)을 소개하고 Packaging Innovation Center 구축을 위한 기자재를 기증하는 등 포장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한편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는 협약식 후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 패키징학과-(재)원주의료기기테크노벨리-연세대학교 원주LINC사업단-산업체 간의 상생 산학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원주타임뉴스=박정도 기자

2017-02-24 12:57:25
연세대 원주캠퍼스, 의료기기 분야 패키징 활용 MOU체결
타임뉴스 (https://www.timenews.co.kr)
[ 타임뉴스   news@timenews.co.kr ] 2017-02-24 12:57:25
Copyright (c)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