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나라여행박람회 참가해 "전 국민 독도밟기" 관광객 유치 확대 추진
최경락 | 기사입력 2017-02-20 09:13:20
【울릉=최경락기자】울릉군은 지난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17 내나라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울릉군의 관광명소, 주요 축제와 특산품 홍보에 박차를 가했다.

이번 박람회는 ‘대한민국의 맛과 멋’이라는 주제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에서 주관하는 국내유일의 여행 전문 박람회로 300여개의 지자체와 여행단체들이 참여하고 10만여명이 관람하는 국내 최대 관광박람회인 만큼 각 참가기관의 홍보전 또한 치열했다.

울릉군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지역의 가장 큰 축제인 「오징어 축제」와 맞춤형 관광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 특산품도 소개해 관람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경품 이벤트, 팬시우드 채색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관심을 유도하는 동시에 청정한 지역특산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한 시식코너와 특산품 판매부스도 마련했다.

또한 박람회가 끝난 후 여세를 몰아 20일에는 KTX 서울역에서 울릉군수, 울릉군의회의장과 박명재 국회의원이 한마음으로 『전 국민 독도밟기 운동』홍보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21∼22일에는 대전복합터미널에서 전주시외버스터미널까지 찾아가는 홍보관을 운영해 울릉도와 독도 홍보를 했다. 

최수일 울릉군수는 “다양한 관심과 새로운 관광 트랜드에 발맞춰 울릉도만의 관광 프로그램을 "전 국민 독도밟기" 운동과 연계해 적극적인 관광객 유치 확대를 추진해 나가겠다." 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