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2017년 청소행정 업무 간담회 실시
‘김포시 청소행정서비스 고취 목적 전문가 초빙 논의’
나정남 | 기사입력 2017-02-04 11:38:57
김포시는 지난 2일 시청 상황실에서 경제환경국장과 자원순환과장 및 각 팀장과 담당자가 참여해 ‘2017년 청소행정 업무 간담회’를 실시했다.

전왕희 경제환경국장 주재로 실시된 이번 간담회는 청소행정 서비스 고취를 위한 전문가 의견을 듣고 김포시 청소행정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검토를 위한 자리로 ‘김포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의 효율적인 관리방안 연구용역’을 수행중인 재단법인 한국경제행정연구원 이원규 본부장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현재 진행 중인 용역의 진행사항과 중간보고 결과 발표와 청소행정 업무 전반에 대한 참석자의 다양한 의견과 의문점에 대한 답변, 청소행정 서비스 고취를 위해 참고할 수 있는 타 지자체 사례 등에 대한 폭넓게 의견 등이 오갔다.

이번 용역을 맡은 연구원은 생활폐기물 수집운반에 대한 연구용역을 수행한 실적이 많다, 

다년간 김포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비를 산출용역을 수행했다 ,고 김포시 관계자는 밝혔다.

김포시는 앞으로도 수시로 청소행정업무와 관련한 다양한 전문가의 의견을 여러 방식으로 수렴해 시민이 만족하는 청소행정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포타임뉴스=나정남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