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세계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 설맞이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 홍보 총력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1-30 14:21:21
[충남=홍대인 기자] 금산세계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 개최를 알리기 위해 발로 뛰는 홍보활동을 벌였다.

우선 지난 25일에는 서울 센트럴시티터미널 내 지역홍보관 앞에서 조직위 직원들이 어깨띠를 두르고 귀성객들에게 홍보 리플릿 및 홍삼쿠키 1,000여 개를 나눠 주며 인삼엑스포 개최를 알리는 한편,

설 연휴가 시작되던 27일과 연휴 마지막 날에는 명절임에도 불구하고 인삼랜드(상), (하)휴게소에서 리플릿 및 설맞이 영양찰떡 500여 개를 나눠주며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특히 27일에는 이상헌 금산군의회의장과 이철주 금산문화원장, 김복만, 김석곤 도의원, 김시형 조직위사무총장을 비롯한 금산민속연보존회(회장 차중철) 회원들이 함께 어깨띠를 두르고 인삼엑스포의 개최를 알리는 홍보문구가 적힌 500여 장의 전통 가오리연을 나눠 주었다.

조직위 김시형 사무총장은 “가족 친지가 한자리에 모이는 설 연휴기간을 최대한 활용해 인삼엑스포를 집중 홍보함으로써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가 전국적으로 알려지길 기대하며, 전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금산세계인삼엑스포는 오는 2017년 9월 22일부터 10월 23일까지 32일간 “생명의 뿌리, 인삼! 과학과 문화로 세계를 날다"라는 주제로 금산군 인삼엑스포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