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순천점, 사랑의 케이크 100개 전달
김시율 | 기사입력 2016-12-27 20:20:52
지난 23일 홈플러스 순천점(점장 박상곤) 직원들은 손수 만든 사랑의 케이크 100개를 왕조1동 내 정신요양시설인 인선요양원과 주민센터를 방문해 홀몸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박상곤 점장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으로 미미하지만 따뜻한 사랑의 온기가 이웃에 전달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동행한 장홍상 왕조1동장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배려하는 기부천사들의 마음이 이어지고 있다."며 케이크를 준비해 준 홈플러스 순천점 봉사동아리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홈플러스 순천점은 2012년부터 5년째 사랑의 케이크 나누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관내 노인의 날 행사는 물론 크고 작은 각종 행사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생필품 등을 후원하고 있다.

또한, 2004년 오픈 이후 ‘나눔 플러스‘라는 사내 봉사동아리를 통해 복지시설 급식도우미, 조례호수공원 및 봉화산둘레길 자연정화활동 등 월 1회 이상 꾸준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순천타임뉴스=김시율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