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자원봉사로 추운겨울, 따뜻한 봄날처럼
김시율 | 기사입력 2016-12-27 20:19:35
순천시자원봉사센터(소장 김일중)는 지난 27일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순천점(지점장 김성만)과 지역연계사업의 일환으로 독거어르신, 소외계층 및 취약계층 대상자 150명을 모시고 전자제품 120점, 1,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지난 6월 순천시자원봉사센터는 전자랜드 순천점과 업무협약을 맺고 물품나눔행사를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에 준비한 전자제품은 세탁기, 밥솥, 전기히터, 포트, 청소기, 전자레인지, 전기레인지 등이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김성만 지점장은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직원들과 뜻을 모았으며, 앞으로도 센터와 협력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보살피고, 지역사회 환원에 기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조충훈 순천시장은 “각계각층에서 보내준 따뜻한 손길이 순천 지역사회를 더욱 따뜻하게 만들고 있다"며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까지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훈훈한 지역사회를 만들어준 전자랜드 김성만 지점장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기업·기관, 단체와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해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다문화가정 등 사랑의 지역연계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다.

순천타임뉴스=김시율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