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동원ㆍ박은경 등 출연 영주심포니오케스트라 연주
송용만 | 기사입력 2016-12-22 06:27:38

영주시가 시를 노래하는 인기가수 이동원과 함께하는 ‘2016 송년음악회’를 22일 오후 7시부터 영주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사)한국음악협회 영주지부(지부장 임채일)에서 주관하며, 가수 이동원, 신이, 박은경을 비롯한 테너 문정재, 색소폰 규리 등이 출연하고 영주심포니오케스트라가 연주한다.

영주심포니오케스트라(지휘 임채일)의 영화 영광의 탈출과 007 주제곡, 팝과 캐롤 모음곡을, 색소폰 연주가 규리의 ‘초혼, 님과 함께, 환희’, 테너 문정재의 ‘오! 솔레미오, 우정의 노래’, 가수 박은경이 ‘누구 없소, 아름다운 강산’, 가수 신이가 ‘사랑의 밧줄, 오라버니’, 특히 초청가수로 시를 노래하는 가수 이동원이 ‘히트곡 향수를 비롯하여 봄날은 간다, 사랑이여, 이별노래’ 등 풍성한 볼거리와 신명나는 공연을 선사한다.

영주시는 신나고 감동적인 송년음악회가 시민들에게 바쁜 생활의 쉼표가 되고, 쌀쌀한 겨울밤을 따뜻하고 진한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무료이며, 공연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yeongju.go.kr)를 참조하거나 전화(☎639-5951)로 문의하면 된다.

[영주=송용만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