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도도서관 송년음악회 『클래식과 함께 깊어가는 밤』운영
김시율 | 기사입력 2016-12-20 20:09:36

안성시 공도도서관에서는 지역주민의 문화 공연을 향한 욕구를 충족하고, 가족과 함께 뜻 깊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피아니스트 이제찬과 함께하는 『재능나눔 송년음악회』를 12월 31일 17시, 3층 다목적홀에서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공연은 리베아트센터의 예술감독이자 피아니스트인 이제찬 씨가 기획했다, 

그의 동료 뮤지션 바이올리니스트 이보경, 유예경 씨와 지역 청소년들로 이루어진 ‘리베아트 청소년 오케스트라(LAYO)’가 참여한다. 

공연은 G.A.롯시니의 ‘도둑까치 서곡’, C. 바델트의 ‘캐리비언의 해적 OST’, 베토벤의 ‘환희의 송가’ 등의 정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다양한 클래식 연주곡으로 구성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으로 연말을 맞이해 지역 주민이 도서관에서 감동적인 클래식 공연을 즐기고, 가족과 함께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기를 바라며, 향후에도 좋은 문화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많은 분들이 행복한 마음으로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안성 타임뉴스 = 김시율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