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농특산물 쇼핑몰 '단풍미인쇼핑몰' 새단장
편지한 주문 및 결제, 정산 시스템 구현 가능
이연희 | 기사입력 2016-12-19 17:33:26

[정읍=이연희기자] 정읍시에서 직영하는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단풍미인쇼핑몰이 새단장을 했다.

19일 오전 11시 공식 개편 시스템을 운영해 고객 편이성과 입점농가의 사용 효율성을 높일 예정이다.

이번 시스템 개편 작업은 단풍미인쇼핑몰 이용고객과 입점업체의 의견을 수렴하여 기존 홈페이지의 기능을 개선하여 보다 편리한 주문, 결재, 정산 시스템을 구현하고자 추진됐다.

올해 4월부터 1900만 원의 예산으로 추진되어온 시스템 개편작업은 5년간 운영으로 축적된 방대한 양의 데이터 이전, 공공기관 보안정책 구현, PC모바일 시스템 기능개선 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스템 구성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여질 전망이다.

개편 시스템은 PC환경뿐 아니라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모바일 고객 확보를 위해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모두 편리한 결재시스템을 구현하였고, 시스템의 안정적인 정착과 신규 고객확보를 위해 개편 기념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2012년에 오픈한 단풍미인쇼핑몰은 104개 입점농가와 900여 개 상품을 온라인 직거래로 판매하고 있으며 정읍시에서 택배비 무상지원, 주1회 특가 이벤트, 회원 가입고객 2% 적립금 지급 등의 다양한 혜택도 주어져 정읍에서 생산된 품질 좋고, 안전한 먹거리를 전국 어디서나 손쉽게 구입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