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체육회, 상임부회장에 권기수 전 도의원 선임
이부윤 | 기사입력 2016-12-19 14:06:11

[제천=이부윤 기자]충북 제천시는 제천시체육회가 12월 16일 오후5시30분에 열린 임시 대의원총회에서 상임부회장에 권기수 (전) 충청북도의회 의원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임은 종목별 협회장 32명과 읍면동 체육회장 17명 등 대의원 49명이 참석한 가운데 만장일치로 의결되어. 제천시체육회는 다시 한번 재도약의 계기를 마련하였다.

제천시체육회는 2017년 충북도민체전을 앞두고 충청북도와 협력을 강화하고 시군간 네트워크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체육행정에 경험이 풍부한 권기수부회장을 각 계의 추천을 받아 선임하게 되었다.

이번 선임 결과에 대해 체육회 임원과 체육단체뿐만 아니라 시민들도 내년에 충북도와 공동 개최하는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추진에 제천체육회가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로운 도약의 계기를 마련한 제천시체육회는 앞으로 선진체육문화 도입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전문체육과 생활체육의 조화를 통해 제천체육을 한 단계 발전을 기대하고 있다.

권기수 전 도의원이 상임위원수락 소견을 밝히고 있다./사진=제천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