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청소년의 한마당 축제 600여명의 청소년들 소통과 화합의 행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6-12-08 18:38:44
[상주=이승근] 상주시(시장 이정백)가 주최가 되고 상주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의 주관으로 개최한 청소년의 아름다운 비상여행『청·비 Concert』가 12월 4일(일)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60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소통과 화합의 행사로 개최되었다.

올해로 11회를 맞는 청·비 Concert는 상주시청소년수련관에서 자율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청·비 Concert는 꿈과 끼를 가진 청소년의 재능을 마음껏 펼치는 청소년의 한마당 축제로서 학부모 및 초․중․고등학생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찬사를 받았다.

금번『청·비 Concert』에는 청소년 동아리 15팀이 참여했고, 운영위원회 청소년들이 직접 콘서트를 기획·운영했다. 청비(청소년의 아름다운 비상여행)는 청소년이 주인공이 되어 청소년의 욕구에 맞는 청소년 문화 축제로 평가되었다.

이날 참석한 상주시청 관계자는 “청소년들에게 앞으로 더욱 많은 문화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많은 격려와 지지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