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덕진구 '펀펀한 투데이 줄넘기 한마당'으로 화합
구청 부서 직원 참여 소통 화합
이연희 | 기사입력 2016-11-29 18:35:58

[전주=이연희기자] 전주시 덕진구의 각 부서의 화합을 위해 '펀펀한 투데이' 행사를 29일 펼쳤다.

종목은 단체 줄넘기로 10개 부서 주무팀장과 신규 직원이 필수인원으로 출전하고 2명이 줄을 돌리고 4명이 줄을 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행사는 활기찬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6회째 실시하고 있으며 직원들이 다양한 놀이를 통해 자칫 업무로 딱딱해 질 수 있는 분위기를 돈독하게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날 덕진구청장을 비롯해 공직생활을 갓 시작한 신규 직원까지 바쁜 업무로 지친 청원들에게 잠깐이나마 충전하는 시간이 됐으며 많은 직원들의 참여와 뜨거운 응원속에 어떤 부서가 우승을 가지게 될지도 관심사가 됐다.

정태현 덕진구청장은 “시민이 신뢰하는 행정구현의 기반은 직원 상호간의 소통과 화합에서 비롯되며, 한 자리에 모여 우정을 나누고 부서간 직원끼리 상호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계기가 되는 것 같아 흐뭇하다"고 말했다.

한편, 덕진구는 오는 3일에도 구청장과 직원이 함께하는 가을 산행을 기획해 화합과 결속을 다질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