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어가는 가을밤, 아름다운 선율로 수놓다 !
- 오는 24일 저녁 7시, 제13회 예천여성합창단 정기 연주회 개최 -
채석일 | 기사입력 2016-11-23 15:44:39
[예천=채석일 기자]깊어가는 가을밤, 늦가을의 정취를 듬뿍 느낄 수 있는 제13회 예천여성합창단(단장 유영미) 정기연주회가 오는 24일 저녁 7시 경북도청 동락관에서 열린다.

이번 연주회는 김도형 지휘자의 지휘와 이송은 반주자의 피아노 선율과 함께 예천여성합창단의 아름다운 화음으로 깊어가는 가을밤 저녁을 장식할 계획이다.

이번 공연의 첫 번째 무대는 제2회 독립군가부르기 도내합창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두껍아 두껍아’를 부르고 이어, ‘희망과 사랑, 그리고 자연을 바라보며..’라는 주제로 예천초등합창단과 해금협연, 게스트 무대로 안동남성합창단의 합창 등이 이어진다.

두 번째 무대는 ‘합창으로 듣는 뮤지컬 명곡 하이라이트’곡을 안동남성합창단과 예천여고 댄스팀 Trick이 함께해 깊어가는 가을에 색다른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한다.

한편, 2003년 창단된 예천여성합창단은 환경노래부르기대회 우수상, 독립군가부르기대회 금상을 수상하는 등 수준 높은 실력을 자랑하는 예천군 대표 여성합창단으로 예천군민제전을 비롯한 각종 행사에 출연해 군민들의 문화 욕구를 충족시키는데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