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장애인 복지시설연합회 가족과 함께 명랑운동회 개최
이수빈 | 기사입력 2016-11-21 14:08:48

[포항타임뉴스=이수빈기자]포항시장애인복지시설연합회 가족과 함께하는 명랑운동회가 지난 19일 포항시국민체육센터에서 열렸다.

사진제공=포항시 장애인복지시설연합회 가족과 함께하는 명랑운동회 개최

포항중앙로타리클럽이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이강덕 시장 황순희 포항시 장애인 복지시설연합회 회장 등이 참석했으며 포항중앙로타리클럽 회원들과 포항시장애인복지시설연합회 16개소의 이용 장애인 250명 세명고 인터랙트 봉사자 40명 등 300여명이 함께 했다.

안마게임 대박 터트리기 등 몸풀기 경기를 시작으로 오후에는 코믹릴레이 오자미양궁 지네발 릴레이 등 본격적인 경기가 열려 열띤 응원전이 펼쳐졌으며 행사열기가 절정을 이룬 마지막 경기인 대동놀이에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하나 되는 모습이 연출됐다.

이날 참석한 이강덕 포항시장은 장애인에게 체육은 세상과 통하는 문이라며 이번 명랑운동회를 통해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고 서로 이해하는 계기가 되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순회 시설연합회회장과 이호영 포항중앙로타리클럽 회장은 세명고 인터렉트 봉사자들의 장애인에 대한 따뜻한 배려에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하며 장애인들과 함께 어울려 서로를 이해하는 자리가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