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희망경주 함께하는 대한민국 뮤직뱅크 성료
희망경주 함께하는 대한민국 KBS 특집 뮤직뱅크 관광도시 경주서 막 올라
이수빈 | 기사입력 2016-11-20 15:56:25

방탄소년단 샤이니 등 아이돌 한류스타 경주 총 집합

[경주타임뉴스=이수빈기자]지진의 아픔을 극복하고 관광활기가 되살아나는 천년고도 경주에서 K-POP 한류스타인 방탄소년단 샤이니 트와이스 EXO-CBX BAP 등 20팀의 화려한 아이돌 공연이 경주시민운동장에서 펼쳐졌다.

사진제공=경주시 뮤직뱅크 연예인 공연

18일 희망경주 함께하는 대한민국 이라는 슬로건으로 KBS 특집 뮤직뱅크가 젊음의 광장 경주시민운동장에서 국내 유명스타들이 대거 출연하여 경주관광 활성화를 다지는 풍성한 이벤트가 열렸다.

이번 뮤직 이벤트는 경북도와 경주시가 주축이 되어 지진 이후 가을 수학여행 예약이 취소되는 등 지역 관광업계의 타격을 만회하고 침체된 관광경기 활성을 위해 K-POP 스타들과 함께 활기찬 경주를 대내외에 홍보하고 안전도시 경주의 관광 활기를 북돋우기 위해 개최됐다.

아울러 관광 회복의 힘을 보태기 위해 경북관광협회와 경북관광공사가 주관하며 문광부 한국관광공사 한수원이 후원했다.

사회로는 강민혁 솔빈이 진행하고 한류스타들의 화려한 무대를 시민과 관람객 등 12,000여명이 함께하여 2천년 역사문화도시 경주의 새로운 관광 붐을 열망했다. 특히 올해 대학수능 시험을 치른 다음 날로 수험생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등 고3 수험생들에게는 잊혀지니 않는 경주의 뮤직이벤트였다.

또한 많은 외부 관광객들이 경주를 방문해 지진 이후 평온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경주를 보여줌과 동시에 경주관광의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고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에도 상당한 도움이 되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2천년 역사도시 경주는 모든 재난을 극복하고 경제와 관광산업이 다시 제 자리를 찾아가고 있는 가운데, K-POP 한류스타들의 대거 경주 공연을 통해 젊음이 샘솟는 경주 안전한 경주를 사랑하고 응원해 줄 것을 부탁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