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전직원 「독도사랑 티셔츠 입고 출근하기 운동」 전개
이수빈 | 기사입력 2016-10-25 11:23:23

봉화군(군수 박노욱)에서는 전직원이 10. 25(화) 독도사랑 티셔츠를 입고 출근하기 운동을 전개하며, 『온국민 하나되기』 운동에 나섰다.

또한 오전 10:00시에 군청 대회의실과 각 읍면사무소에서 “독도는 우리의 땅 ! 우리의 가슴에 영원히 살아 숨쉬는 땅"이라는 구호를 제창하고, 오늘 하루 “독도사랑 티셔츠"를 입고 근무하는 나라 사랑의 실천을 몸으로 표현하며, “온국민 하나되기" 운동에 동참했다.

봉화군 관계자는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독도사랑 티셔츠 입고 하나 되는 날입니다』라는 현수막을 군청 입구와 주요 도로변 곳곳에 현수막을 게첨하였다"며 “오늘은 전직원이 하루만이라도 독도사랑 티셔츠를 입고 근무하며, 나라사랑의 마음을 다시한번 되새기는 뜻 깊은 날이 되었다"라고 밝혔다.

독도의 날은 고종황제가 1900년 10월 25일 대한제국칙령 제41호에 독도를 울릉도의 부속 섬으로 명시한 것을 기념하기 위하여 제정되었다.

봉화타임뉴스=이수빈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