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머티리얼즈 자매결연을 맺은 필두마을서 일손돕기 봉사활동
송용만 | 기사입력 2016-10-23 21:51:54

SK머티리얼즈는 지난 20일 1사1촌 자매결연을 맺은 가흥2동 소재 자연부락인 필두마을 에서 복지회관 대청소 및 노인회관 도배 등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실시 지역주민 들의 귀감이 되고있다.

봉사활동에는 경영지원본부장 이규원 전무를 비롯한 20명의 SK머티리얼즈 직원들이 참여해 주민들이 복지회관과 노인회관을 편히 사용 할 수 있도록 일손을 도왔다.

이날 대청소가 진행된 주민복지회관은 ‘필두마을SK화합관’으로 명명해 SK머티리얼즈가 5개월간의 공사를 거쳐 지난 7월 영주시에 기증을 했다, 지상 1층에 부지면적 387평, 건평 63평 규모로 건립됐다.

마을 주민들은 “오늘 뿐만이 아니라 SK머티리얼즈 임직원들이 농번기마다 찾아와 생강수확 등 농사일을 도와주는 덕분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어 항상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규원 전무는 “SK머티리얼즈는 필두마을 및 지역사회와 진정한 신뢰 관계를 쌓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그런 의미에서 오늘 깨끗이 새 단장된 필두마을 SK화합관과 노인회관이 필두마을 주민들과 노인 복지 증진에 조금 이나마 기여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했다.

[영주타임뉴스=송용만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