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신성‘아이큐’청룡문화제 밤을 수놓다
송용만 | 기사입력 2016-10-21 05:51:58

최근 ‘짱이야’란 곡으로 한.중문화페스티벌에서 아시아라이징스타상을 수상한 가수 아이큐가 동대문구 청룡문화제에 함께한다.또한 아이큐는 300여명의 한국인관광객과 함께 중국으로 관광을 가는 아이넷 콘서트에서 MC로 활약 관광콘서트투어를 성황리에 무사히 마쳤다. 

앞으로도 다재다능한 끼를 보여줄 예정이다.

동대문문화원과 청룡문화제 보존위원회가 주최하고 동대문구와 서울시,(주)T-broad케이블방송이 후원하는 26회 청룡문화제는 22일토요일 오후 1시부터 전야 콘서트로 개그맨 표영호가 사회를 보고 가수아이큐를 비롯 인기가수 진성,진시몬 ,해바라기등이 용두근린공원에서 함께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아이큐는 최근 현대 백화점(천호점)에서 단독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우리나라 대표기타리스트 이정선과의 콜라보 공연과 가수 이용과의 합동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각종 연말 송년회와 시상식등 바쁜 행사 스케줄과 방송활동을 소화하며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서울타임뉴스=송용만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