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윤석의원,안산시 상록구에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8억원확보
김민규 | 기사입력 2016-09-19 20:38:27

[타임뉴스=김민규] 고윤석 경기도의원(더불어민주당,안산4)은 안산시 상록구 일대에 설치되어 있는 보안등기구 807개소, 가로등 324개를 조도가 밝고 에너지 효율이 좋은 LED로 교체하기 위한 사업비 전액을 경기도로부터 특별조정교부금으로 확보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LED 교체는 김철민 국회의원, 장동일 도의원 등과의 정책협의와 주민의견수렴을 통한 주민숙원사업으로서, 당초 신청액과 동일한 금액을 확보해 그 의미가 크다.

이에따라 10월부터 안산시 상록구 일동, 부곡동, 월피동, 안산동에 설치되어 있는 보안등기구와 가로등기구를 LED로 교체하는 공사를 착수해 금년말까지 마무리할 예정이다.

고윤석 의원은 “주민들의 생활편익과 안전을 위한 사업비를 확보해 매우 다행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주민숙원사업과 각종 지역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지역구의 김철민 국회의원을 비롯한 시도의원 등 상록구 지역일꾼들과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