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신천지자원봉사단 "풍성한 한가위, 이웃과 함께"
용암경로당, 유상경로당 방문 추석 선물 전달
이연희 | 기사입력 2016-09-13 22:04:00

[전주=이연희기자] 지난 12일 전주 신천지 자원봉사단은 고유의 명절을 맞아 소외계층 등 어려운 이웃에게 추석 명절 선물을 전달했다.


봉사단은 준비한 선물을 가지고 용암경로당과 유상경로당을 방문하여 약소하지만 정성스레 준비한 선물을 전달해 정을 나눴다.

명절 선물을 건네받은 한 어르신은 “명절이 되어도 명절 같지 않고 쓸쓸한데 이런 사람들에게까지 찾아와 주셔서 감사하고 외롭지 않은 추석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신천지 자원봉사단 관계자는 “추석 명절이 되면 이웃을 돌아보는 것이 또 다른 기쁨이자 마땅한 역할이기도 한 것 같다"며 “추석 선물은 늘 함께하는 것이지만 작은 먹을거리로 대신 한다"고 전했다.

한편 전주 신천지 자원봉사단은 나라사랑 평화나눔, 팔복동 환경정화 활동,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이웃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