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민생이 답이다! 경기도에서도 민생관련 서명운동 시작!
유기천 | 기사입력 2016-09-13 10:39:47
[안양타임뉴스]국민의당 경기도 내에서 안양지역협의체는 가장 먼저 가정 전기 요금 폭탄 누진제 폐지 100만인 서명 운동과 당원 배가 운동을 범계 사거리에서 시행했다. 

안양 시민들은 전기 요금 누진제에 관하여 많은 관심과 걱정을 했다. 

또한 시민들은 제발 정치를 잘 해서 국민들이 편하게 살 수 있도록 해 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다선 의원이 대부분인 안양에서 새로 임명된 젊은 국민의당 지역위원장들은 '현장이 답이다'라는 명제 아래 시민 속으로 뛰어 들어 스킨십을 강화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또한 국민의당 동안갑 백종주, 동안을 김영환, 만안 곽선우 지역위원장은 노련한 6선인 더불어 민주당 이석현 의원, 5선인 더불어민주당 이종걸 의원, 5선인 새누리당 심재철 의원과 경쟁하기 위해서는 발로 뛰어 시민들과 자주 접촉하는 방법 밖에 없다고 했다. 

전국 선거의 바로미터인 안양에서 다선 의원에 맞서 열정과 패기의 젊은 국민의당 지역위원장들의 행보가 지역 정가뿐만 아니라 전국의 관심을 끌고 있어 내년 대선이 더욱 기다려진다.

안양 =유기천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