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봉 대전시립미술관 관장, 우주의 도전한 인간의 꿈과 상상력을 즐기기 바란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16-07-26 19:42:06
[대전=홍대인 기자] 이상봉 대전시립미술관 관장은 26일 오후 4시에 대전시립미술관에서 열린 ‘프로젝트대전2016:코스모스’ 개막식에서 “이번 전시회는 과학적 실제 영역과 지식, 그리고 예술가의 창의를 모아 상상력 넘치는 작품을 출품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상봉 관장은 “우주에 대한 다양한 상상과 접근이 가능하도록 전시를 구성해 이번 전시를 통해 우주라는 미지의 세계에 도전했던 인간의 꿈과 상상력을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젝트대전 2016>은 우주(Cosmos)라는 주제로 미지의 세계, 즉 우주에 대해 과학이 도전했던 영역에 대한 탐색들로 시작된다. 우주에 대해 과학이 도전했던 영역(우주역사, 우주 시그널, 행성탐험, 우주와 공간, 물질로서의 우주, 우주 그 이후)등은 이 전시의 소주제 항목이 된다. 전시기간은 7월 26일부터 11월 20일까지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