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세무서, 국민에게 다가가는 세정홍보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6-07-17 17:00:32
[충남=홍대인 기자] 보령세무서(서장 최재호)는 지난 15일 16시 대천해수욕장 내 머드광장에서 『보령머드축제』의 성공기원 연주회 및 현금영수증 의무발급 확대 시행 등 세정현안을 홍보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대전지방국세청 음악동호회원들이 약 2시간에 걸쳐 젊음과 낭만의 축제에 어울리는 색소폰 연주와 성악으로 머드축제를 찾아온 관광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여 큰 호응을 얻는 등 세정홍보 효과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보령세무서 세정협의회(위원장 정해천) 위원들이 1,000여개의 홍보문구가 인쇄된 물티슈를 나누어 주는 등 행사에 적극 동참하여 세정홍보의 취지를 더욱 뜻깊게 했다.

최재호 서장은 “이번 행사처럼 지방자치단체가 주최하는 지역축제에 직원들의 재능 기부와 세정협의회 위원들의 참여를 통해 국세청 이미지 제고 및 성실신고 분위기 조성을 위한 세정홍보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 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