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한여름 밤의 대가야 영화음악제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7-17 11:33:59

[고령=이승근] 고령군는 지난7월 16일(토) 오후 6시부터 대가야문화누리 야외공연장에서 고령군민, 관광객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가야 영화 음악제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매일신문사와 고령군이 주관하고 경상북도가 후원하는 행사로 영화와 음악, 그리고 대가야가 만나 사람과 영화가 어우러진 무대를 컨셉으로 한여름의 더위를 식혀줄 영화음악제로 올해 처음으로 개최 되었다.

오후 6시부터 경북도립국악단의 가야금 연주를 시작으로 대형 스크린에 상영되는 영화와 동시에 13인조 팝스오케스트라가 영화 주제곡을 즉석 연하였으며, 김 종환 밴드가 음악제 대미를 장식했다. 

관객들은 익숙한 스크린 장면과 함께 생생한 음악을 귀로 감상하면서 옛 추억과 감동을 되새길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 영화음악를 컨셉으로 한 문화콘텐츠를 대가야 고령과 결부하여 최초로 시도하였으며, 군민들의 문화 갈증을 해소와 삶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