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새누리당협, 경기도당위원장 초청 특강 실시
권홍미 | 기사입력 2016-07-05 10:21:56
【타임뉴스 = 권홍미】새누리당 오산시 당원협의회(위원장 이권재)는 새누리당 경기도당위원장 초청,‘당 활성화 방안 특강’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새누리당 오산시 당원협의회에서 실시된 이날 특강은 이권재 위원장 및 시의원 등 핵심 당직자를 포함, 1백여명의 새누리당 오산시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당 활성화를 위한 실천방안이 소개됐다.

이날 강연에서 위원장은 “새누리당의 지지를 이끌어 내기 위한 첫 번째 과제는 변해야 한다는 것"이라며, “거창한 구호가 아닌 작은 실천을 통해 승리할 수 있는 기반을 다져가야 한다."고 말했다.

위원장은 특히 “지방선거와 총선 등 당의 지지기반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지지당원 확보를 위한 것보다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하다."면서 “야당의 무책임한 포플리즘적 정치, 구호정치에 맞서 이길 수 있는 전략적인 실천 노력이 반드시 뒤따라야 한다."고 강조하였고, 오산시당협 이권재위원장을 비롯 시의원과 당직자 일동은 새누리당 오산시 당협이 새롭게 변화하는데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한편, 새누리당 오산시 당원협의회는 이달 개최될 예정인 경기도당 대회를 통한 공식 추인과 함께 본격적인 당 활성화 방안을 마련, 시행해 나가기로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