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의회 후반기, 3선 의원 기길운 의장 선출
권홍미 | 기사입력 2016-06-28 10:16:19
【타임뉴스 = 권홍미】 의왕시의회는 27일 제230회 임시회를 개최하고 제7대 의왕시의회 후반기를 이끌 의장단 선거를 실시한 결과 기길운 의장과 전영남 부의장을 선출했다고 밝혔다.·

의장단은 후보 추천 없이 의원 7명이 의장과 부의장을 각각 투표해 다수표를 획득한 의원을 선임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기길운 의장 당선인은 “후반기 의장직을 맡게 돼 기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항상 아낌없는 조언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길운 의장은 3선 의원으로서 지난 6대 후반기 의장을 역임하는 등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쳐 주민으로부터 일을 잘 하는 의원으로 정평이 나 있다.

한편, 전영남 부의장 당선인은 “앞으로 의장님을 잘 보필하면서 모든 현안 문제에 대해 동료 의원과 많은 대화를 통해 합의점을 찾아내고 이를 의회 운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