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정장숙씨 롤러 꿈나무 황예진 어린이 장학증서 전달
이부윤 | 기사입력 2016-06-28 08:43:11

[단양=이부윤 기자] 지난 26일 충북 단양군 대강초등학교에서 장학증서 수여식이 있었다.

장학증서 수여식의 주인공은 6학년 1반 황예진 어린이가 받았는데 장학금을 보내온 사람은 청주시 흥덕구 신봉동에 거주하는 정장숙씨로 단양 신영식 롤러코치의 추천으로 장학금 50만원을 받게 되었다.


황예진 어린이는 제45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여초부 3000m 롤러계주 경기에 출전해 값진 은메달을 획득했다. 대강면 미노리에 거주하는 황예진어린이는 다른 선수들에 비해 체구는 작지만 한결같은 성실한 자세로 훈련에 임하고 노력하여 당당히 충청북도대표로 선발 출전하여 영광의 메달을 목에 걸게 되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 열심히 노력하여 학업과 운동을 모두 잘하는 황예진 어린이에 대한 교사와 지도자들의 믿음과 칭찬이 자자하다.

이번에 장학금을 전해온 정장숙씨의 성원으로 롤러 꿈나무는 용기를 얻고 더 큰 비상을 준비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김영미 교장은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