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신천지 자원봉사단 “새만금 인라인마라톤 함께 달려요!”
이연희 | 기사입력 2016-06-13 22:15:27

[군산=이연희기자] 느닷없이 쏟아지는 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수많은 사람들이 달리고 소리친다. 

갑작스러운 소나기가 우렁찬 박수 소리와 맞물려 경기를 축하하는 축포처럼 느껴진다.


지난 12일 인라인마라톤 대회가 군산시 새만금방조제 일대에서 3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이번 행사는 수많은 선수 참여와 우천 관계에도 불구하고 자원봉사단의 적극적 참여로 큰 사고 없이 진행될 수 있었다.

군산 신천지 자원봉사단 50여 명은 오전 6시부터 행사장 곳곳에 배치되어 교통통제 및 선수 응원 자원봉사를 펼쳤다.

이번 봉사에 참여한 이창호 씨는 “세계 최장 방조제를 전국 선수들에게 알릴 기회가 되어 기쁘다”며 “다음 행사에는 가족, 친구와 함께 참여해 기쁨을 나눠야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천지 자원봉사단은 이밖에도 이․미용봉사, 벽화그리기, 김장 나눔 및 구호물자 전달 등의 봉사를 통해 지역 발전과 세계 평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