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소방서, 의용소방대 신입대원 임명식 및 정기교육 실시'
권홍미 | 기사입력 2016-05-18 12:45:59

【타임뉴스 = 권홍미】 오산소방서는 17일 본서 3층 대회의실에서 의용소방대원 55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입대원 임명식 및 5월 정기교육을 했다.

이날 신규 임명된 5명의 신입 의용소방대원은 강미애, 안정임, 이정화, 임민경, 함제희 대원으로 이 대원들은 앞으로 각종 재난현장에서 화재진압, 구조·구급 업무와 화재예방활동 업무를 수행하며 지역의 파수꾼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

오산소방서 의용소방대는 현재 3개 대 120명으로 조직된 봉사활동단체로 화재진압활동은 물론,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정기적인 봉사활동과 찾아가는 맞춤형 시민안전교육 활동 등으로 지역주민의 존경과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오산소방서 최영균 서장은 “화재진압으로부터 시작된 소방 활동이 이제는 인명구조, 구급활동 및 각종 재난상황관리에 이르기까지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안전 축으로 성장한 만큼 의용소방대의 임무가 막중하며 앞으로도 소방서와 의용소방대의 적극적인 협조와 화합으로 안전한 지역사회를 구축하는데 앞장 설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본 보도자료는 타임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