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상반기 벤치마킹 실시
군 각 부서 주무팀장․부읍면장, 16일 고성공룡엑스포장서 소통협력 벤치마킹 실시
박한 | 기사입력 2016-05-17 11:19:37
[타임뉴스=박 한] 남해군이 지난 16일 고성공룡엑스포장에서 상반기 벤치마킹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각종 축제·행사 등을 위해 땀 흘려온 각 부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한편, 부서별 소통 강화와 견문을 넓혀 군정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마련됐다.

제윤억 부군수를 비롯, 군청 전 부서 주무팀장과 부 읍․면장, 중국 파견 공무원 3명 등 총 30여명이 참여해 고성 공룡세계엑스포장을 견학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상반기 벤치마킹은 오는 27일 개막하는 제11회 보물섬 마늘축제&한우잔치를 앞두고 개최된 만큼, 인근 지자체에서 열리는 행사장의 각종 운영 프로그램을 관람하고 특색 있는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자리가 됐다.

또 이날 이정곤 고성 부군수가 함께 참여해 충무공 이순신 장군과 관련한 역사적 배경을 공유했다.

견학 후에는 부서별 소통과 협력을 위한 간담회를 갖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군정 발전 방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

군 관계자는 “이번 벤치마킹은 주무팀장과 부 읍․면장이 참여하는 등 실무자 중심의 실질적인 부서별 소통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부서․읍면 간 칸막이를 없애고, 군정 사업 추진에 전 공무원이 합심, 지역 발전과 군민 행복을 도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