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전통사찰, 부처님 오신날 행사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5-14 16:20:47
[고령=이승근] 고령군 전통사찰(관음사, 반룡사)에서는 불기 2560년 부처님 오신날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했다.

관음사(주지 능혜)에서는 14일 10시에 봉축 법요식을 개최한 후 19시부터 신도 및 주민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대가야읍 공영주차장 및 시장통로를 중심으로 제등행진을 개최했다. 

이날 법요식에 참석한 고령군수(곽용환)는 “부처님 오신 날을 축하드리며, 우리 모두 부처님의 가르침을 마음속에 깊이 새기고 이를 생활 속에 실천하고, 부처님의 자비가 우리 군민 모두에게 이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반룡사(주지 원광)에서는 14일 11시에 봉축 법요식을 개최한 후 13시부터 지역주민과 신도를 위한 작은 음악회를 가졌으며,

이날 반룡사 신도들의 뜻을 모아 배기동 신도회장이 고령군수에게 교육발전기금(200만원)을 전달하는 기탁식을 함께 진행했다.

곽용환 군수는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봉축행사를 가지게 된 것을 축하드리며, 또한 지역의 인재를 위해 교육발전기금을 기탁하신 것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