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의 생생한 정보, 우리가 책임집니다.
제1기 익산시 블로그기자단 발대식 가져
최두헌 | 기사입력 2016-04-23 19:20:13

[타임뉴스=최두헌]익산시는 4월 22일 익산시청 상황실에서 제1기 익산시 블로그기자단 13명에 대해 위촉장을 수여하는 발대식을 가졌다.

시는 지난 3월 7일부터 26일까지 블로그와 SNS 활용이 능숙하고 활발하게 활동하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블로그기자단을 모집했다.

성·연령·지역별로 안배하여 익산시를 각계각층에서 홍보할 수 있는 블로그기자 13명을 선정하였다.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익산시에 대한 주요 활동 등을 블로그를 통해 홍보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정된 김경배 블로그기자는 “익산시 블로그기자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시민들이 궁금해 하는 시의 이곳저곳을 취재하여 익산시를 홍보하는데 앞장서겠다."라며 블로그기자단으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선정된 블로그기자단은 시에서 개최되는 문화행사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고,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는다. 또한 우수활동 블로그기자에 대해서는 연말에 익산시장 명의의 감사장도 수여할 계획이다.

정헌율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처음 구성된 제1기 익산시 블로그기자단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며 “여러분들이 갖고 계신 각자의 재능과 열정으로 우리 익산을 널리 알리고 또 시의 정책과 비전을 시민들 일상 깊숙이 스며들 수 있도록 생생하게 전달하고 홍보하는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