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석호 예비후보, 정월대보름 덕담 나누면서 지지 인사
최경락 | 기사입력 2016-02-23 10:47:51
[영덕타임뉴스=최경락]새누리당 강석호 예비후보(영양·영덕·봉화·울진 국회의원)는 22일 영덕군 내 읍면을 두루 다니면서 주민들과 만나 정월대보름 덕담을 나누면서 지지를 부탁했다.

강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영덕군 영덕읍 마을회관, 경로당 등지로 다니면서 동네 어르신들께 "오늘이 정월대보름인데 귀밝이술 많이 드시고 내내 건강하시기 바랍니다"고 인사를 드린 뒤 "벌여놓은 국책사업들을 잘 마무리할테니 꼭 3선 국회의원으로 만들어달라"고 말했다.

강 후보는 이어 강구, 남정, 달산, 지품, 축산, 영해, 병곡 등 7개 면을 차례대로 다니면서 주민들과 인사하고, "여론조사 전화를 받게되면 '강석호'를 꼭 눌러달라"고 부탁했다.

강 후보는 "이번 선거는 중앙무대에 내보낼 우리지역의 대표를 뽑는 국회의원 선거"라면서 "주변적인 사항보다도, 지난 8년간 국회의원으로서 국비예산 잘 따오고 지역현안 잘 해결했는지를 평가해서 '3선 국회의원' 보낼지를 판단해달라"고 부탁했다.

강 의원의 부인 추선희 여사는 이날 봉화군내 읍·면 마을을 두루 다니면서 정월대보름 행사에 참여한 주민들과 인사하고 담소를 나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