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라꼬 빛축제’ 소원지가 오는 2월 22일 해운대 해변에서 달집태우기 행사
해운대 달집태우기, 해운대 빛축제 소원도 들어주세요
이상군 | 기사입력 2016-02-18 17:35:57
[부산타임뉴스=이상군]‘해운대라꼬 빛축제’의 소원지가 오는 2월 22일 해운대 해변에서 진행되는 달집태우기 행사를 통해 태워질 예정이다.

총인원 약 2,000여 참여자의 염원을 담은 소원지는 2월 22일 전국 최대규모의 달집태우기 행사 중 하나인 ‘해운대 달 집태우기’를 통해 의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올해 해운대 빛축제 소원지는 ‘스타보틀’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구조물에 설치됐으며, 소원지 또한 기존과 다르게 반짝이는 형태로 제작해 방문객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

또한, 12월 24일과 31일에는 소원지 이벤트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온누리상품권의 행운을 전달하기도 했다.

해운대 빛축제를 진행한 ‘해운대상권활성화재단’은 “이번 해운대라꼬 빛축제 소원지를 작성하신 분들은 2월 22일 해운대 달집 태우기 행사에도 오셔서 함께 소원을 빌어본다면 더욱 의미가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해운대라꼬 빛축제’는 2014년 겨울 해운대 상권활성화를 위해 처음 진행됐으며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성황리에 진행돼 부산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겨울철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