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소방서 가은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채석일 | 기사입력 2016-02-12 14:59:07

[문경=채석일 기자]문경소방서(서장 정훈탁)는 지난 11일 오전11시 가은읍사무소 회의실에서 가은의용소방대장 이ㆍ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ㆍ취임식에는 정훈탁 소방서장, 이한성 국회의원, 고윤환 문경시장, 박영서 도의원, 문경시 및 예천군 의용소방대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임하는 김영재 대장은 경상북도지사 공로패, 문경소방서장 공로패, 문경시장 감사패를 각각 수여받았고, 문경시 의용소방대 연합회 축하선물과 가은남성의용소방대의 감사패도 함께 받았다.

김영재 대장은 이임사에서 “의용소방대장으로 재직하는 동안 지역 사회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할 수 있어 행복했고 앞으로도 소방과 의용소방대 활동에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노력 하겠다" 며 후임 대장의 건승을 함께 기원했다.

신현수 신임대장은 “가은남성의용소방대원간 화합과 단결로 화재진압과 예방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훌륭한 선배들의 역사와 전통을 물려받아 타 의용소방대 및 지역주민들에게 모범이 되고 신뢰를 받을 수 있는 의용소방대로 발전시키도록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정훈탁 문경소방서장은 격려사를 통해 “지역에서 가장 신뢰받는 봉사조직의 사명을 갖고 소방행정 발전의 한 축으로 그 역할과 소임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