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 우천산단 분양활성화 방안 모색
국내외 정책 동향 파악 주력업종 제시
권혁중 | 기사입력 2016-02-01 10:38:06

[횡성=권혁중 기자] 횡성군은 강원발전연구원(원장 육동한)과 용역계약을 체결하고 우천일반산업단지 분양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마련할 방침이다.

이번 용역은 전기자동차부품산업 클러스터 조성과 의료기기 산업 육성 등 다양한 산업단지 활성화 전략을 마련하기로 했다.

군은 국내외 산업과 정책 동향을 파악해 친환경 기업도시 이미지에 부합하는 우천산단의 주력업종을 제시한다.

또 국내외 투자유치를 활성화하기 위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방안과 발전 로드맵을 제시하며, 산․학․연 네트워킹과 관련기관 MOU 등 실질적인 기업유치와 연계될 수 있는 방안을 목색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용역시행을 계기로 실질적인 기업유치 방안을 제시하고 조기에 분양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 상반기 준공을 앞둔 우천일반산업단지는 우천면 상하가리 일원에 23만평 규모로 조성돼 지난해 1개 업체와 분양계약을 체결하면서 본격적인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