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설명절 앞두고 이웃사랑 나눔 잇달아
박한 | 기사입력 2016-01-28 10:01:27
【산청 = 박한】설명절을 앞두고 산청군 관내 사회단체 및 지역주민의 따뜻한 손길이 이어져 훈훈함을 주고 있다.

산청군 차황면 이장단 및 체육회는 28일 설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5만원 상당의 생활용품 바구니 20세트(1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차황면장(유재우)은 “이장단 및 체육회의 이웃사랑실천으로 행복하고 따뜻한 차황면을 만들어 가는데 큰 힘이 된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차황면 이장단과 체육회는 매년 면내 어려운 세대에 위문품을 전달해 왔으며, 이번에 기부한 사랑의 바구니는 관내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 2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또, 같은 날 신안면자율방범대(대장 이서규)는 관내 어렵게 생활하는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30만원을 신안면사무소에 기부했다.

신안면자율방범대는 평소 주민들의 안전과 범죄예방을 위한 활동뿐만 아니라 교통정리 등 관내 봉사활동과 기부활동에도 동참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기부된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 절차에 따라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