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푸드종합센터, 설맞이 이벤트!
박한 | 기사입력 2016-01-28 10:59:45
【거창 = 박한】거창푸드종합센터(운영자 거창공유농업사회적협동조합)에서는 우리 고유의 명절 설을 맞이하여 1월 21일부터 2월 5일까지 설맞이 이벤트를 한다.

거창몰의 설맞이 이벤트는 거창사과를 비롯하여 인기상품을 20~30% 할인하여 판매하는 ‘인기상품 할인이벤트’, 친구추천으로 회원가입하고 구입한 고객과 추천친구에게 적립금 2천원씩을 지급해주는 ‘친구추천이벤트’, SNS를 통해 거창몰 이벤트를 공유한 회원 30명을 추첨하는 이벤트 등 다양하고 풍성한 내용이다.

또한, 설 명절 맞이 제수용품 준비와 선물에 도움을 드리기 위한 외갓집밥상 꾸러미 준비에 한창이다.

올해는 청정 거창에서 생산한 안전・안심 농・특산물로만 구성한 선물・제수용으로 과일꾸러미, 잡곡꾸러미, 떡국꾸러미 등 맞춤형 3종류로 외갓집밥상 꾸러미를 구성했다.

가격도 택배비를 포함해서 꾸러미 당 3만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꾸러미를 준비했고, 1월 21일부터 2월 1일까지 예약주문을 받아 2월 4일까지 순차적으로 발송한다.

안상용 거창군수 권한대행은 “우리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청정 농산물로 건강한 먹거리를 준비했다. 거창군에서 보증하는 설 꾸러미로 가족 간에 행복하고 풍성한 명절 보내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거창몰에서 상품을 주문하려면 http://www.gcgcmall.net으로 접속하거나 네이버 검색창에 거창몰을 검색하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기타 문의는 거창푸드종합센터(☎055-945-8777)로 연락하면 된다.

거창푸드종합센터, 설맞이 이벤트1
거창푸드종합센터, 설맞이 이벤트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