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사천읍사무소, 이웃돕기 손길 이어져
박한 | 기사입력 2016-01-28 06:01:03
【사천 = 박한】사천시 사천읍사무소에는 민족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관내 기관․단체에서 이웃돕기 물품 기탁 등 온정의 손길이 줄을 잇고 있다.

사천중앙병원(병원장 류정건)은 27일 저소득 및 차상위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전통시장 온누리 상품권 5백만원을 기탁하여 지역사회 나눔 기부에 동참했으며, 특히 올해부터 관내 지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국제라이온스협회 355-E지구 사천라이온스클럽(회장 제경모)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 상품권 2백만원을 기탁했다. 사천라이온스클러 회원 43명은 10여년부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매년 사랑의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아울러 사천교회(목사 정계규)는 겨울철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에게 전달해 달라며 농산물 상품권 7백만원을 기탁하여 한파로 어렵게 살고 있는 저소득 노인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한편 사천읍사무소는 이번에 기탁 받은 물품을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여 소외된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