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청도군 읍·면정 보고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1-27 11:37:44
【청도 = 이승근】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생생한 민생 현장의 소리와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군정에 반영하여 「역동적인 민생청도」를 조기에 달성하고자 ‘2016년 읍면정 보고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보고회는 읍면 기관단체장, 이장, 귀농인, 다문화가정 등 지역 각계각층의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1월 26일 청도읍을 시작으로 2월 1일 운문면까지 전 읍면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보고회 중 군민과의 대화 시간에는 참석자들의 행정에 대한 궁금증과 애로사항을 이승율 군수의 시원시원한 답변으로 군민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 밖에 여타 사업성 건의에 대해서는 현장 조사를 거쳐 군정에 적극 반영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일정이 끝난 후 지역 경로당을 방문하여 동절기 취약 계층의 생활을 직접 점검하고 겨울철 여가활동 증진과 생활안정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등 어르신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군민의 뜻과 염원을 군정에 잘 반영하여 맞춤형 행정서비스 제공으로 군민 행복체감 지수를 높이는 것이 이번 보고회의 목적이다.” 라고 밝혔다.

읍·면정 보고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