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 박한】재단법인 넥센월석문화재단(이사장 강병중)은 27일 오전 11시 설을 앞두고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 및 장애인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쌀 20kg 548포(2,000만원상당)를 가좌사회복지관 및 진주시 좋은세상에 기탁했다.

이날 행사는 이창희 진주시장과 넥센월석문화재단 강병중 이사장을 비롯하여 저소득 어르신과 장애인 수혜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주시 가좌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기탁된 쌀은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 및 진주시 좋은세상을 통해 지역사회의 저소득 가구 및 생활이 어려운 장애인 세대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이창희 진주시장은 이번 “쌀나눔 행사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좀 더 따뜻한 설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며 강병중 이사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앞으로 시민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넥센월석문화재단 강병중 이사장은 진주시 이반성면 출신으로 ㈜넥센타이어와 KNN의 회장으로서 그 동안 지역사회에서 소외되기 쉬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쌀나눔 활동,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장학금 지원 사업 등을 통하여 부산경남지역의 소외계층 지원에 앞장서 오고 있다.


2016-01-27 10:05:08
넥센월석문화재단 「사랑의 쌀」 기탁 그리고 나눔
타임뉴스 (https://www.timenews.co.kr)
[ 타임뉴스   news@timenews.co.kr ] 2016-01-27 10:05:08
Copyright (c)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