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대비 상수도시설물 특별점검 추진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26 14:20:57
【창녕 = 타임뉴스 편집부】창녕군(군수 김충식)은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향객 및 군민들의 불편사항을 해소 및 혹시 모를 단수사고 발생 등을 대비해 오는 29일까지 상수도시설물 특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군은 급수시설인 정수장 2개소, 배수지 15개소, 가압장 19개소, 관로 L=1,280km, 감암밸브 등 시설물에 대해 점검을 하고 미비한 시설물에 대해서는 설 명절 전까지 보수를 마치고 수돗물 공급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해나갈 계획이다. 또한 명절 전날과 당일 물 수요가 급격이 올라가는 시간대에 상수도 공급이 끝나는(관말)지역에 일시적으로 출수불량등 사고발생에 대비해 한국수자원공사 밀양댐관리단과 연계해 비상용 병물(1.8ℓ×9병) 50박스를 확보해 만약의 사태에 대비하기로 했다.

상하수도사업소 관계자는 설 명절 연휴에는 사용량이 급격히 증가해 주민들의 물 절약이 필요한 만큼 절수에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