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인들의 기탁에 영천교육발전 쑥쑥~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1-26 11:07:38
【영천 = 이승근】지난 25일 재단법인 영천시장학회(이사장 김영석)에는 고향 영천을 떠나서울, 대구에서 영천인으로서 당당하게 활약하고 있는 향인들의 장학금 기탁이 이어졌다.

前)한영회계법인 부회장이며, 現)대주회계법인 상임고문인 이만석 재경영천향우회 자문위원은 서울에서 먼 길을 마다하지 않고 장학회 사무국을 방문하여 1,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만석 회계사는 “고향을 떠나 탄탄하게 자리를 잡은 향인들이 많이 있다. 장학사업에 대한 다양한 홍보를 통해 이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어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기금이 더 확충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재대구영천향우회(회장 박래석)에서는 200여명의 대구 향인들이 인터불고 대구(만촌동 소재)에서 2016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하며 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박래석 회장은 인사말에서 “향우회원의 친목 도모와 애향심 고취로 고향 발전을 위해 힘을 한 데 모으기 위해 노력”할 것임을 전했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새해 시작부터 향인들 덕분에 더욱 힘이 솟는다.2016년에는 지혜롭고 현명한 붉은 원숭이의 기운으로 모든 분들이 건강과 소원성취하시기 바라며 영천발전, 교육발전을 위해 기(氣)를 모아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