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중장비 동원해 제설작업 마무리에 총력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26 11:11:52
【목포 = 타임뉴스 편집부】목포시가 폭설로 인한 시민 불편을 조기에 해소하고자 시내 주요 간선도로와 이면도로 등의 제설작업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시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간선도로에 전직원 및 각동 주민센터 자생조직을 동원해 인력으로 제설작업을 실시하고, 중장비까지 투입해 차량 통행여건을 많이 개선시켰다.

하지만 주택가와 이면도로는 시민 불편 구간이 발생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시는 폭설시작 4일째인 26일에도 전공무원 등 동원 가능한 인력과중장비를 최대한 동원해 제설작업이 하루 빨리 마무리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였다.

특히 목포 인근의 육군과 해군부대에서 80여명의 군장병들도 제설작업에 동참해 산정동, 목원동 등 8개동 14개 구간에서 이면도로와 주택가 제설작업을 도왔다.

목포시 재난안전대책본부는 “갓길에 주차된 차량으로 인해 제설작업에 어려움이 있지만 하루 빨리 시민들의 일생생활이 정상적으로 이뤄지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면서 “주택가와 상가밀집지역 등의 이면도로에 거주하시는 시민께서는 ‘내 집 앞과 내 점포 앞은 내가 쓸기 운동’에 적극 동참해줄 것을 재차 당부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