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능서면 농촌지도자회, 힘찬 출발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22 13:11:07
【여주 = 타임뉴스 편집부】여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덕수)에서 육성하는 농업인단체인 능서면 농촌지도자회(회장 서재호)에서는 연일 매서운 한파 속에서도 60여명이 넘는 많은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2016 연시 총회를 활기차게 개최했다.

이번 연시총회는 전년도 사업결산 및 2016년 사업계획 수립에 그치지 않고 점점 어려워지는 농촌의 현실을 직시하고 앞으로의 방향을 제시하며 함께 고민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이를 격려하기 위해 농촌지도자여주시연합회 백왕현회장님도 참석해 농업인의 단합된 힘을 강조했으며, 1월 4일자로 부임하신 길병윤 면장님과 이명호 조합장도 참석, 2016년 새해를 맞아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아울러 고품질 농산물 생산을 위해 병충해 관리등 농작물재배 관리교육도 병행하였으며, 특히 여주RPC 심정보 대표를 초대하여 2016년도 수매방향과 유통 등 앞으로 여주쌀 방향에 대해 들으며 2016년 영농설계를 해야 하는 이 시첨에서 큰 호응과 함께 열띤 토론이 진행됐다.

이번 연시총회를 통해 능서면 농촌지도자회 서재호 회장은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여한 것은 그만큼 농업현실이 절실하고 또한농업도 희망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강조하며 “이를 위해서는 더욱더 단합하고 서로 공유하며 함께 나가자”며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