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면 청학13리 마을회관 준공식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22 11:02:29
【남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 지난 21일 남양주시 별내면 청학13리에서는 주민들의 화합과 소통을 위한 마을회관이 개관했다.

청학13리 마을회관은 “주민소통의 일환으로 주민들이 마을내 대소사를 논의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에 개관했으며, 총사업비 3억2천여만원을들여 지난 2015년 6월 공사를 시작하여 연면적 153㎡, 지상2층 규모로 2015년 12월 공사를 완료했다.

이번에 개관된 마을회관은 “철근콘크리트 구조의 지상 2층 규모로 회의실, 테라스 등을 갖추어 주민화합은 물론 노인여가와 경로사상을 고취할 수 있는 소통공간을 마련하였다”고 시 관계자는 전했다.

이날 마을회관 준공식에서는 준공기념행사를 개최했으며, 당일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다채로운 행사가 원활하게 진행됐다.

시 관계자는 “작은 공간이지만 앞으로 어르신들의 복합적인 편의시설로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더욱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